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서우봉

category 여행/2023.12. 제주도 여행 2024. 2. 18. 15:37
반응형

제주시에서 멀지 않은 서우봉에 방문했습니다. 겨울인데도 춥지 않네요.

바다색은 한여름처럼 하늘빛을 그대로 반사해 냅니다.

여름이러다면 사람들이 참 많았을것 같은데, 겨울이라 그런지 한가롭고 좋네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습니다. 다행이 제가 방문한 날에는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걷기에도 좋았습니다.

바다색깔 정말 예쁘네요.

바다만 보고 지나치기는 아쉬워서 위로 산책 코스로 올라가 봅니다.

높지 않아서 쉽게 오를수 있습니다. 오르고 나니 탁트인 하늘에 가슴도 시원해 지네요.

오히려 겨울에 오름이나, 둘레길을 걷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제주도는 한여름 뜨거운 바다를 즐기는 목적이 아니라면  성수기인 여름보단 다른 계절이 개인적으로는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제주시에서 멀지 않고, 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코스도 아닙니다. 오른쪽 해안으로 여행하신다면 한번 들러봄직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