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프렌즈 맥도날드 트리

category 소소한 일상 2017. 12. 9. 01:00
반응형


금일(12/7) 11시에 나머지 카카오 프렌즈 인형이 열렸습니다.

부리나케 맥도날드가서 구입을 했습니다.


세트당 한개만 구입 가능하며, 추가금 6900원을 내면 됩니다.

그냥 사면 11000원이기에, 그럴바엔 세트메뉴 하나사고 인형을 두개 사는게 낫겠다 싶더군요.


결국...

인형을 두개사고 사은품으로 빅맥세트를 받았습니다..ㅡ.ㅡ;;

빅맥 하나는 회사가서 까먹고, 남은 하나는 갱수르맴을 줬습니다.

속이 안좋아서 점심을 걸렀다던 갱수르맴도 빅맥의 유혹을 뿌리치치 못하더군요.


하여튼 집에 가저와서 봉지를 뜯고나니, 사용연령이 만3세이상..8세미만 입니다.

응??

그리고 제조년월이 2017년 8월입니다.

이미 이 기획은 올봄 정도에 기획되었나 봅니다.

치밀한넘들...

실제 꺼내지 않아도 박스만 봐도 이쁩니다.


개인적으로는 루톨프 무지가 더 이쁘네요.


둘이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크지 않지만 재질은 참 좋습니다.

맥도날드가 신경좀 썼나 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신품으로 달았습니다.

나름 작고 가벼워서 여기저기 파묻어 놓으니 잘 매달려 있네요~

꼭대기엔 역시 저번에 구입한 싼타 라이언이 떡!!!


구입하신 분들은 크리스마스 장식용으로 써도 좋을것 같습니다~

쓰고..잘 넣어놨다가 내년에도 쓰고..또쓰고.. 반복해서 써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