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 프렌즈 맥도널드 인형 구입!!

category 소소한 일상 2017. 12. 4. 01:00
반응형

토요일 아무생각없이 출근길에 맥도날드를 들렸습니다.

주말 출근도 억울한데, 밥은 먹고해야겠다는 생각에..


뉘예뉘예...그래요. 햄버거가 먹고싶었어요..


희안하게도 가게안에 사람이 그득합니다.

알고보니 오늘이 카카오프렌즈 인형판매 개시일이더군요.


그냥 빅맥포장하러 왔다가 라이언도 같이 포장을 했습니다.ㅎㅎㅎ

포장도 참 이쁩니다~

맥도날드를 잘 표현했네요.


그냥사면 11000원인데 세트를 먹고 사면 6900원입니다.

오늘은 캐릭터 세개가 열렸는데, 다음주목요일인 12월7일 11시에 두개가 더 열린다네요.


오늘 열린건 산타 라이언, 스노우맨 튜브, 엘프 프로토 입니다.

다음주에 크리스마스 어피치와, 레인디어무지가 판매 됩니다.

메이디인 차이나이긴 한데, 뜯어보니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신경 많이 썼네요~~


조만간 황금봉이 침공장으로 입고될 라이언이 보입니다.ㅠ.ㅠ

안녕..라이언..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