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테크닉 42054 트랙터 엑세리온

category 취미/레고(Lego) 2017. 10. 5. 12:13
반응형

CLAAS XERION 5000 TRAC VC

이녀석의 full name은 이러합니다.
이름만 보고는 뭔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림을 보면 아...바퀴가 어마어마한 트랙터구나..란걸 알수 있습니다.




출시는 2016년5월 정도니까 2016년 상반기 technic 모델이었던듯 합니다.
정가는 219,000원 이지만, 잘 뒤져보니시면 할인해서 좀더 할인된 가격에 살수 있습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이유없는 단품목 할인으로 샀습니다. 왜 갑자기 했었는지 모르겠네요.

실물은??

테크닉 시리즈는 실제 있는 중장비를 모델로 하기에 실제 모습을 찾아봤습니다.


실사는 우락부락 하군요.
이 모델은 우리나라에는 없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농기계는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급 세일을 하는 바람에 충동을 이기지 못하고 샀네요.
아직 조립할지 말지를 결정한게 아니라서 세부적인 조립기를 보여드릴 수 없지만 능력자 분들이 무선 모듈에 붙여서 만들기도 하면서 올려놓은 동영상들이 많네요.

제가 봤던 후기중에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은 우락부락하고 무식하게 큰 바퀴가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1년이 지난 모델이지만 아직도 매장에 있는 경우가 많으니(아마도..비인기 모델인듯..ㅠ.ㅠ) 둘러보시고 득!! 하셔도 될듯!

저는 희안하게 비인기 모델에 끌리네요.
왠지 다음엔 못구할듯 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