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드디어 삿포로 시내로 들어왔습니다.

시로이 코이비토 초콜릿을 만드는 과정을 볼수 있도록 만든 테마파크인데, 언뜻 찰리와 초콜렛 공장이 떠오르네요.

건물이 크기도 한데, 아기자기한 조형물들로 잘 꾸며 놓았습니다. 애들이랑 오면 좋을것 같네요~

동심이 갑자기 훅훅 살아나듯 합니다. ㅎㅎ

어디 동화에서 본것같은 과자집이 있네요. ㅎㅎ

분위기가 롯데월드와 비스므레 하면서도 재미있게 잘 꾸며 놓았기에, 애들도 좋아할만 하고, 연인들이 데이트하러 올만 하기도 한것 같습니다. 사실 여긴 과자 만드는걸 보는것 보다는 기념품으로 과자 사기에 좋긴 했습니다만.. 

건물 외부에도 사진을 찍을수 있는 여러 조형물들이 많습니다. 다음에 애들과 함께 삿포로에 오면 꼭 다시 들러야 겠습니다~

실내에도 무언가 재미있는것들이 있습니다. 뭔가를 뱉어주는 자판기 같았는데, 일단은;;; 구경만 해 봅니다. 

 

많지는 않지만 오래된 장난감들도 보입니다. 전시가 목적은 아닌곳이기에 딱...요만큼 정도만 있습니다. 

건물에 들어서면 대 저택같은 중앙 계단이 있습니다. 음..대 저택이라기 보단 백화점 계단에 가깝긴 합니다만, 밖은 하얀 겨울인데, 건물안은 따듯한 분위기로 꾸며놓았습니다.

뭐 과자 테마 파크이니 안먹어 볼수 가 없습니다.

그냥 봐도...아이스크림은 맛있게 생겼습니다.

일단 피곤하니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하나 시켜 보고, 여기 시그니쳐 음료도 하나 시켜 봅니다.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여튼 과자를 잘게 부수어 토핑으로 얹어놓았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었던 걸로~~

삿포로 구경중에 시간이 된다면 잠깐 들러 볼만 합니다. (하루종일 머무르면서 구경하고 놀만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만..)

주소: 2 Chome-11-36 Miyanosawa 2 Jo, Nishi Ward, Sapporo, Hokkaido 063-0052 일본

 

큰 지도로 보면 삿포로의 요기!! 쯤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