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을지육점 - 을지로 특수부위 고깃집

category 소소한 일상 2022. 7. 6. 22:50
반응형

 

회식으로 다가 을지 육점에 방문했습니다. 사진은 왠지 을지로제가 가게인것처럼 나왔지만 을지육점은 1층에 위치하며, 대기가 있으므로 빨리 방문하셔야 합니다. (일부러 5시반에 퇴근하고 밥먹으러 갔네요.)

오해가 있을까봐...여기입니다. ㅎㅎㅎㅎ

돼지고기집인데, 특수부위살이 많습니다. 가격은 대체로...흠..목살, 삼겹살과 유사합니다.

일단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딱히 다른곳과 다르지 않습니다. ㅎㅎㅎ

"오늘의 특수부위"를 시켰는데, 모둠으로 여러 부위가 다 나옵니다..선홍색 영롱한 마블링을 자라하는 가운데 위치한 고기는 제 기억에...소고기 였던듯 하네요? ㅋㅋ 기억이..ㅠ.ㅠ

슥슥슥 맛나 보이는 고기를 올려 놓습니다.

크아..삼겹살과 목살과는 다른 식감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특수부위라서 그냥 부위만 특수일뿐 뭐가 다르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다르게 맛있습니다.

싸이드를 안먹어 볼수 없지요~

김치말이 국수도 하나 시켜서 먹어보고

된장술밥도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맛은...그냥 쏘쏘 하네요 ㅎㅎ 소주한잔 하기 딱좋은 안주입니다. 

한참 먹고 뒤를 돌아보니 문밖에 대기로 너댓명이 기다리고 있더군요. 고깃집이라 계속 주문해 가면서 먹었을수도 있었지만, 여기있는 고기는 일단 모둠으로 다 먹어봤다!! 싶기에 2차로 자리를 옴겼습니다.

대기가 많으니 일찍방문하시는걸 추천 드리며, 대기가 길다면, 주위에 다른 맛집도 많으니 다음을 기약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여름에 밖에서 기다리는건 너무 힘들것 같네요.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쯤은 방문하여 모둠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돼지고기와는 또 다른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