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고야] 이누야마성

category 여행/2023.11 일본 나고야여행 2023. 11. 19. 23:43
반응형

드디어 나고야에서 외곽에 떨어진 이누야마성에 가기로 했습니다.

일단 메이테츠 나고야역에서 와서 이누야마 패쓰를 구입합니다. 패쓰는 이누야마역까지의 왕복 패쓰 + 성 입장권 + 성 아래 마을에서의 음식 할인권 + 성 아래 있는 정원 입장 할인권이 묶여 있는 상품입니다.

사실 형과 저는 성하마을에서 음식을 사먹거나, 정원에 입장하지는 않았지만 왕복권과 성 입장권만으로도 따지고 보면 몇백엔이 더 싸기 때문에 패스를 사는게 더 좋습니다.

역안에가서 음..표사는곳에서 이누야마 패쓰를 달라고 하면 됩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한 5장정도 되는데, 실제로 지하철 패쓰와 성 입장권정도만 유효 합니다~

기차를 타고 한 30분정도 이동하면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이누야마역에 내리거나 이뉴야마유엔 (유원지)역에 내리거나 선택 입니다만, 저는 이누야마유엔역에서 내려서 성을 보고 마을을 거쳐 이누야마역으로 돌아오는 동선으로 다녀 왔습니다.

친철하게 한글도 써있습니다.ㅋㅋ

성이 두 역사이에 있기 때문에 어느역에서 내리더라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이누야마유엔역에서 하자하면 기소강변을 따라 성으로 갈수 있습니다. 벗꽃명소라는데...나중에 봄에 꽃필때 한번더 오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강변길이 전부 벗꽃길이라고 합니다.

저는 평일 한낮에 방문한 거라, 역시.. 여행은 평일에 해야 합니다.ㅋㅋ

저멀리 이누야마성이 보입니다. 크으...전망 좋은데서 살았었네요..

늦가을을 따가운 햇살이 더 길을 예쁘게 만듭니다. 성까지는 언덕길인데, 시원한 날씨에 맑은 하늘에~ 정말..날씨는 잘 만난것 같습니다.~~

음..입구에도 신사가 하나 있네요

성으로 올라가는 초입입니다. 여기를 지나도 되고, 옆길로 올라가도 되고...

성 입장권인데, 매표소에서 바꿔야 합니다. 모르고 그냥 패쓰를 내밀었다가 표로 바꿔오라고 입구에서 한소리 들었네요.

늦가을 단풍과 어우러져 성의 모습이 너무 예쁩니다.

오길 잘했어.ㅠ.ㅠ

오사카성은 입장이 안됐지만, 이누야마성은 천수각에 올라가 볼수 있습니다.

어후...막상 올라오니 다리가 후덜덜 하네요.

한쪽면으로는 기소강을 한눈에 볼수있는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수각이 그닥 높지 않은데, 바람이 쌩쌩~ 붑니다. 하지만..뷰는 정말 멋있습니다. (그리고 높아서 무섭습니다ㅠ.ㅠ.)

여기가 성 입구인데..

내려오면서 찍었습니다. 성 아래 관광마을인 성하마을을 구경하러 가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문을 닫은곳도 많았고, 그다지 특생있는 가게들도 눈에 띄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쇼핑이나, 먹거리에 크게 관심이 있지는 않아서 이기도 한데, 여튼 사람도 적고 해는 따갑고...ㅠ.ㅠ

마을을 그다지 볼거리가 없긴 했지만 성 하나만으로도 정말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고야 여행을 온다면 꼭 시간내서 방문하기를 추천해 봅니다~

주소: Kitakoken-65-2 Inuyama, Aichi 484-0082 일본

 

나고야에서는 지도상 이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