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한땀한땀 정성을 들여 계획을 작성해 놨는데, 꾸룩꾸룩 하늘에서 소리가 나더니만 대차게 비를 쏟아 냅니다. 

여기가 섬이라 그런건지..아니면 그냥 우연치 않게 이런 비를 만난건지는 모르겠지만 4월에 쏟아붓는 비를 만난것도 오랬만 입니다. 자그마치 한라산에 200mm가 왔습니다.

아무래도 다음날도 하루종일 비가 온다는 예보를 접하고 나서는 일정을 급하게 수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세워져 있던 애월읍 일정은 가뿐히 날리는걸로..

어른들뿐이라면 그냥 집에서 파전이나 굽고 하루 땡보처럼 놀자 싶다가도 애들이 있었기 때문에 어디를 보여주고 싶었고, 애들이 있다는 조건때문에 실외 활동은 불가해 보였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원래 일정에 있던것들중 실내에서 볼수있는것만 추려서 일정을 다시 만들었습니다.

여행 계획표

  목적지 추가설명
오전 신화월드 서머셋클럽하우스[1] 디지털 전시 "그대 나의 뮤즈"
점심 식과함께[2] 갈치정식 9900원
오후 넥슨 컴퓨터 박물관[3]  
  뽀로로 테마파크  

뽀로로 테마파크를 데러갈까도 생각했었는데, 서울에도 있는걸 굳이 갈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 입장권도 비쌌기에 아빠욕심? 으로 넥슨 컴퓨터 박물관을 선택했습니다.

방문한곳 모두 유모차를 가지고 갈수는 있지만 걷고 보면서 체험하는듯한 컨셉이라 유모차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네요.

숙소가 서쪽에 있었기에 가능한 서쪽에서 해결하려고 만든 일정입니다. 제주 아르떼 뮤지엄도 좋다고는 했는데, 너무 동쪽이라서 일정에서는 뺐습니다.

또한 아무리 실내 일정이라고 해도, 비가 오는날에 돌아다는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전 한개, 오후한개로 하루 일정을 단촐하게 만들었습니다.

각 여행지별 포스팅은 아래 reference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References

[1] 2022.06.03 - [여행/2022.04 제주도 여행] - [비오는날] 부모님,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 제주신화월드, 그대 나의 뮤즈 #2

[2] 2022.06.04 - [여행/2022.04 제주도 여행] - [비오는날] 부모님,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 식과함께 #3

[3] 2022.06.06 - [여행/2022.04 제주도 여행] - [비오는날] 부모님,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 넥슨 컴퓨터 박물관 #4

반응형